부산광역시컨택센터협의회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삊쓽쉶냼媛 삊쓽쉶냼떇 援먯쑁젙蹂 援ъ씤援ъ쭅 삊쓽쉶옄猷
 

 
홈 > 협의회 자료실 > 기업탐방


글제목 :     (주)아인텔레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아인은 LG텔레콤이 100% 자본을 출자한 LG텔레콤의 자회사입니다.
㈜아인은 LG텔레콤의 고객센터와 직영점인 ez-post, 체험매장인 Phone&Fun, 김해공항로밍센터의 CS 업무를 운영/담당하는 LG그룹의 CS(고객서비스)전문기업입니다. ㈜아인은 지금까지 LG텔레콤이 통신업계에서 고객서비스부분의 선두를 달릴 수 있는 원동력이 되고 있으며, 국내 최고 수준을 뛰어넘어 “세계 최고의 혁신적 CS전문기업”의 Vision을 향해 도전하는 기업입니다.
당신이 무엇보다도 세상을 향한 열린마음과 상대방을 배려하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분이라면, 바로 아인의 문을 두드릴 자격을 갖추신 분입니다.
세계 최고의 CS전문 기업에서 세계 최고 CS전문가로서의 미래를 함께 키워나갈 진취적이고 열정있는 여러분을 ㈜아인이 기다립니다.

㈜아인은 LG텔레콤의 고객센터와(부산,대구,광주) LG텔레콤 직영점 및 폰앤펀, 공항의 로밍센터 부문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인에서만 1,600여명이 고객을 위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2009년 2월 현재) LG텔레콤 고객센터는 일반상담,통화품질상담,소비자보호상담,고객관리상담,해지관련상담,엔젤서비스상담 등 이동통신사에게 요구되는 모든 문의에 대해 최고의 역량을 갖춘 전문 상담사들에 의해 최고의 상담서비스가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아울러,직영점 및 폰앤펀점에서는 고객과 직접 대면하여 이루어지는 최고의 대면 고객 서비스를 ㈜아인의 전문 대면 상담사들이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CS업무에서부터 전문적 영역까지 CS를 접목하여 최고의 가치와 최상의 서비스를 창출하는 곳!
전문 상담사의 자질과 역량이 육성되는 회사!
최고의 전문 상담사들이 고객과 함께하는 회사!
바로, ㈜아인입니다.

< 채용담당자 Interview >


++ 인력개발팀 김우현 팀장++
㈜아인의 CS부문운영(고객센터/대면상담)은 이미,모그룹인 LG그룹내의 세계적인 수준에 이른 여러 계열사에서도 칭찬하고 인정받을 정도로, 국내에서는 최고의 수준에 이르렀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성과는 궁극적으로 사람중시, 즉 안으로는 직원들을 한 가족으로 생각하며 육성하고 밖으로는 진정한 고객 중심의 사고와 서비스를 고민해 온 것의 집적된 결과라고 생각됩니다. ㈜아인은 사람중심의 사고를 바탕으로 적합한 인재의 모집부터 육성(훈련)과 유지/보상/평가/비젼 체계까지 과학적이고 객관적인 시스템구축을 위해 끊임없이 투자하고 노력하여 왔으며, 이를 통해 직원들은 물론이며 고객과 사회가 함께 행복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하여 왔습니다.

++ 아인에서 추구하는 인재상은? 아인은 영어로는 (Ace of Innovative CS Network)최고를 지향하는 혁신적 CS전문기업이란 뜻이지만, 한글로는 아름다운 인연이란 의미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직원과 직원과의 인연,선배사원과 후배사원의 인연과 같이 회사내의 인연도 아름답기를 염원하는 뜻과 아인人과 고객과의 만남이 최고의 가치,최상의 존재이유라는 여러 의미가 내포되어 있습니다. 바로, 우리가 원하는 인재는 열린 마음으로 세상과 함께하며 그 인연을 소중하게,아름답게 받아들일 수 있는 품성과 자질이 갖추어진 분입니다. 스킬과 지식이 모자란 것은 회사에서 충분히 채울 수 있지만 사회인으로서 가져야 하는 기본 자질과 품성은 오랫동안 살아오며 다져진 것이라 그 무엇보다 우선한다고 생각됩니다.

++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구직자에게 한마디 한다면…
먼저 냉정하게 자기를 돌아보고 주위를 돌아보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자기의 적성/자질/자격이 가장 소화되기 쉬우며,부족한 점이 육성되기 좋은 회사를 철저하게 남이 되어 돌아보라고 권하겠습니다. 허울뿐인 직업이나 남을 의식하는 이름보다는 미래를 자기 가치의 개발과 더불어 준비할 수 있는 것이 결국은 최후의 성공자,바로 우리식으로 표현하자면 아름다운 사람으로 남는 길이라 생각됩니다. 스스로는 아름다운 사람으로, 함께한다면 아름다운 인연을 만드는 사람이 되는 길을 선택하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 선배의 한마디! >

++ LG텔레콤 부산고객센터 최은정 교육실장 ++

90년대 중반... IMF를 모두 기억할 것입니다. 누구나 할 것 없이 어려운 시기를 겪었고 저 또한 사회 초년생으로서 너무도 뚫기 어려웠던 채용의 기회를 잡기 위해 열심히 뛰어 다녔던 기억이 나는데요. 그 당시 21세기 유망직종으로 연일 뉴스나 신문지상을 통해 1~2위로 보도되곤 했던 직업이 ‘텔레마케터’였습니다만 적지 않은 사람들이 콜센터의 ‘상담’라고 하면 Sales TM이나 단순안내 업무를 하는 부가가치가 낮은 업으로 인식되곤 했습니다. 하지만 불과 10년을 갓 넘긴 현재 CS, CRM 등 콜센터 산업의 시장규모는 10조원을 넘어 섰으며, 대부분의 기업이 사활을 걸고 주력하는 분야로 외형적인 면에서 뿐만 아니라 질적인 면에서 많은 수요와 전문성을 절실히 요하고 있습니다. 그에 맞춰 많은 대학에서도 관련 전문인력을 배출할 수 있는 전공학과 개설이 증가하고 있고, 지방자치단체에서도 콜센타 산업 유치를 위한 다양한 혜택과 지원을 급격히 늘여가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런 면에서 우리 회사는 가장 선두에서 컨텍 비즈니스산업(콜센터/고객센터)의 발전과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 아인은 CS 와 CRM 분야에서 우수한 전문성을 인정 받고 있으며, Multiplayer전문 상담사뿐 아니라 전문강사, 컨설턴트, supervisor 등으로 인력육성 및 배출에 많은 지원과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여성의 경우 아직까지는 결혼과 함께 직장생활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을 뿐더러 개인의 능력 신장과 전문성을 배양할 수 있는 기회가 극히 한정되어 있는 현실에 비추어 볼 때 전문 상담사로의 길이 매력적인 분야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고객상담’을 희망하시는 분들 중 상담이라고 하면 단순히 묻는 말에 답변하고 스크립트대로 응대하는 단순 업무로 잘못된 인식을 가지고 지원을 하시는 분들을 더러 보게 됩니다. 고객상담은 ‘프로의식’을 가지고 시시각각 새롭게 변하는 정보들을 습득하고, 지속적인 자기계발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는 사람! 사람을 향한 따뜻한 마음과 상대의 입장에 설 줄 아는 자세를 지닌 사람! 만이 할 수 있는 직업입니다. 한마디로 신성장산업의 전문직종인 것입니다.
상담이라는 직무가 결코 편하거나 쉬운일은 절대 아닙니다.하지만 자신만의 가치를 인정받는 직업으로 내일을 준비함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 아인의 문을 두드려 주십시요.
우리는 LG그룹의 계열사라는 외형으로 알려지길 원하지 않습니다. 대한민국 최고수준인 CS 전문기업의 선두라는 이름으로 알려지고 그 위치는 계속될 것 이기 때문입니다.

< 근무환경 및 편의시설 >

(1) 근무환경

1인 1석의 독립된 상담석은 상담전문가로서의 역량을 발휘하여,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각 층별 상담실마다 배치된 넓은 휴게실과 휴게실 한켠에 자리잡고 있는 수면실은 상담사의 신체리듬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유지할 수 있는 방편이 될 것입니다.

(2) 편의시설

지하에 마련된 안마실(헬스키퍼실)과 헬스장은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한 상담사들의 심신의 균형을 바로잡아주어 반복되는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줍니다

이외에 구내식당 및 매점의 설치로 상담사들이 식사와 생활필수품 등을 이용하는데 하등의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육아문제 해결에 일조하기 위하여 수유실을 설치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전글 목록 새글쓰기 응답글쓰기 글수정하기 글지우기 다음글



-
4 No1. Technical Total Service기업 씨씨네트웍스를 소개합니다
3 고객과 동반성장을 목표로 Win-Win 하는 기업 부일정보링크(주)를 소개합니다.
(주)아인텔레서비스를 소개합니다.
1 기업탐방코너에 대해 소개합니다.
목록 새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