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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08-11-25 (10:5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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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제목 :     부산광역시 컨택센터협의회 “2008 컨택센터 페스트벌 부산”개최


부산시와 부산시컨택센터협의회는 ’08. 11. 25(화) 18:00, 롯데호텔 부산 3층 크리스탈볼룸에서 부산지역 컨택산업 활성화 및 컨택센터 상담사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하여 허남식 부산시장과 최수기 부산시컨택센터협의회장, 부산소재 컨택센터 종사자, 노동청, 학계 관계자 등 8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2008 컨택센터 페스티벌 부산』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부산 소재 컨택센터에 종사하고 있는 직원들의 사기진작 및 비전 제시와 함께 컨택산업의 향상된 이미지를 홍보하였다. 또한, 이번 페스티벌에는 부산시와 체결한 MOU 좌석수를 초과하여 좌석을 신설한 2개 업체(동양생명보험, 롯데카드)가 부산광역시장 기업부문 표창을 수상하였다. 아울러 개인부분 표창으로는 컨택센터에 재직하면서 우수한 근무실적을 거둔 (주)코이드 박홍련 상담사(28년 근무) 등 3명에 대해 부산광역시장 표창과 농협중앙회 김유정 파트장 등 6명에 대한 부산시컨택센터협의회장 시상도 함께 하여 업계와 직원들의 사기 진작을 도모하였다.

행사 내용은 크게 1부와 2부로 나뉘어져, 1부에서는 시상, 축사와 함께 오프닝 영상을 통하여 Contact人의 비전을 선포하는 퍼포먼스('나로부터 비롯되는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를 연출하였으며, 이어서 개최되는 2부에서는 상담사들이 직접 제작한 UCC를 선보이고 센터별 장기자랑과 인기가수 김장훈의 공연이 이루어졌다.

한편, 올 해에는 부산소재 컨택센터 재직자를 대상으로 하는 전문교육 (재직자 인력양성사업)을 성공적으로 실시하였으며, 협의회 홈페이지를 구축/운영(www.bccc.co.kr)하게 됨으로써 구인구인 및 각종 교육 및 정보교류 등을 온라인을 통해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많은 기업들이 부산을 컨택센터 지방거점도시로 선택하는 가장 큰 이유는 우수한 상담사들의 확보에 있으며, 그런 의미에서 이런 축제 행사를 통해 컨택센터 종사자들의 사기 진작과 비전을 함양시키고, 업그레이드된 미래지향적 산업 이미지 홍보 노력을 기울이는 것은 장기적 산업발전을 위한 인프라 확대를 위해서라도 꼭 필요한 행사이다.

부산시컨택센터협의회는 앞으로 이러한 행사 개최를 통한 컨택산업 이미지 홍보와 상담사 저변 확대를 기하면서, 부산시와 함께 산․학․관 협력을 통한 전문 인력 양성을 실시하고 이를 구인구직시스템으로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등 인력 인프라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하여 부산에서의 컨택센터 운영이 성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행사개요
○ 일 시 : ’08. 11. 25(화) 19:00~21:40
○ 주 최 : 부산컨택센터협의회(회장 최수기)
○ 장 소 : 롯데호텔 3층 크리스탈볼륨(부산진구 부전동 소재)
○ 참 여 : 700여명 (컨택센터 임직원, 상담사, 관련 업계, 교수 등)
○ 내 용 : 개회행사, 컨택인 비전 선포, 상담사 장기자랑, 초청공연

󰏚 진행순서
○ 18:00~19:00(60´) : 만찬(양식)
○ 19:00~19:05(05´) : 개회사(최수기 부산컨택센터협의회장)
○ 19:05~19:15(10‘) : 시상(시장표창 5, 부산시컨택센터협의회장 6)
○ 19:15~19:20(05‘) : 축사(시장)
○ 19:20~19:25(05‘) : 영상물 상영
○ 19:25~19:35(10‘) : 컨택인 비전 퍼포먼스
※상담사와 함께 나비를 날게하는 퍼포먼스 연출
○ 19:35~21:40(125´) : 장기자랑, 초청가수(김장훈) 공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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