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컨택센터협의회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삊쓽쉶냼媛 삊쓽쉶냼떇 援먯쑁젙蹂 援ъ씤援ъ쭅 삊쓽쉶옄猷
 

 
홈 > 협의회 소식 >보도기사


작성일 :     2010-04-26 (10:28:19)
글제목 :     메리츠화재, 부산시에 세번째 '고객컨택센터' 개소
메리츠화재는 지난 4월 22일 부산시에 세번째 고객센터를 개소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메리츠화재 원명수 대표이사 부회장과 배영길 부산시 행정부시장, 최수기 부산광역시 컨택센터협의회 회장 등이 참석해 축하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2001년 고객컨택센터 신설 후 10년째인 올해 세번째 고객센터를 연 메리츠화재는 더욱 빠른 고객 응대 및 다양한 서비스 제공과 더불어 부산지역의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예정이다.

이번에 신설된 부산 고객센터는 총 100석 규모로, 2012년 부산 사옥이 완공되면 200석 규모로 확대 운영될 예정이다.

메리츠화재 관계자는 “이번 부산 고객센터 개소를 통해 더 빠르고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는 보험사로서,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부산시는 부산광역시 컨택센터협의회와 함께 2005년부터 컨택센터를 본격적으로 유치하면서 2009년 말까지 금융, 통신, 쇼핑 등 모두 61개사에서 9419석 규모 컨택센터를 유치하여 부산지역의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일자리 창출에 효자 노릇을 하는 컨택센터를 위해 2008년부터 컨택센터 인력 양성 사업을 위한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해 맞춤형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날 개소식에 참석한 부산광역시 컨택센터협의회 최수기 회장은 메리츠화재의 부산고객센터 개소를 축하하면서, 부산지역의 타 고객센터와 마찬가지로 메리츠화재의 부산고객센터가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전글 목록 새글쓰기 응답글쓰기 글수정하기 글지우기 다음글



-
52 '2018 부산시컨택센터협의회 힐링토크콘서트'…부산시 상담사 노고 격려2018.12.1855396
51 부산컨택센터협의회, 신임 회장에 성승모 부일정보링크 대표 선임2016.04.0874099
50 [인터뷰] "컨택센터 인식개선 절실" 최수기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장2015.05.19119199
49 "앞서가는 사용자 잡아라" 제21회 컨택센터산업협회 조찬간담회2015.04.29126808
48 부산광역시 컨택센터협의회 『2014 부산컨택센터 페스티발』개최2014.11.27149034
47 서병수 시장,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고객센터 방문2014.09.25186630
46 [부산일보 기고] 컨택산업 어디로 가나?2012.12.07259025
45 부산고용노동청과 “시간제 일자리 창출 지원 협약”체결2012.04.19327325
44 르노삼성, 연내 부산에 고객센터 설치2012.03.14313032
43 부산시 컨택센터 어울림한마당 개최2011.11.28329985
42 “2011 부산 컨택센터 컨퍼런스 & Festival2011.11.22345699
41 부산지역 컨택센터 인력양성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2011.01.24379797
40 부산광역시 컨택센터협의회 “2010 Contact Center Festival in Busan” 개최2010.11.17386805
39 4대 광역시 컨택센터 협의회장 간담회 개최2010.06.04390298
메리츠화재, 부산시에 세번째 '고객컨택센터' 개소2010.04.26398557
37 부산지역 컨택센터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학과 신설 추진2010.03.15413268
36 120 전화주시면 감동드려요2009.12.20408415
35 제1회 컨택센터 경영 컨퍼런스 개최2009.12.17405885
34 부산컨택센터협의회 제휴카드 조인식 체결2009.09.21417780
33 LG파워콤 부산 최대 콜센터 개소2009.03.31435212
 1 [2][3]
목록 새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