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컨택센터협의회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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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kwh1380 작성일 :     2009-01-28 (16:19:09)
글제목 :     [Re]상담사 복지 네트워크 구축 제안 받습니다.
우선, 컨텍센터 발전을 위한 열정에 늘 감사드립니다.

우선, 복지 네트웍의 수혜자와 대상기관 영역등에 대한 기준 설정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추후, 고민이 좀 필요할 듯 싶습니다만,
수혜자의 예를 들자면,
현재 부산시 컨텍센터 협의회 회원사에 재직중인자로 할 것인지? 그 범위를 넓혀
가족들까지로 확대할 것인지?
확대한다면 이를 굳이 증빌할 방법이 필요가 있는지? 필요하다면 어떤 방법으로 증빙할 것인지?
등등..한 항목마다 생각해봐야 될 내용이 많을것 같습니다.)

대상기관을 어떠한 영역(의료,쇼핑,웨딩 등)으로 할 것인지? 선호도가 어떠한지?
대상기관의 질적 검증의 기준은 어떻게 가져갈 것인지?
대상기관의 볼륨증가외에 부산시차원(협의회와 공통)의 인정(인정패 또는 협력사 식별패)
이 가능한지,,, 등등 생각해 볼게 많은것 같습니다..

이후 정리된 내용을 가지고,
개별 기업차원의 네트웍을 통한 추천과
일반적인 선호와 인지도를 가진 기관은 직접적인 컨텍을 통해 참여를 유도하고,
특정일(정기총회 또는 컨텍인의 날)을 잡아 대내외적으로 홍보기회와 선포를 같이
하는 흐름으로 진행함은 어떠할런지요...

(주)아인텔레서비스 김우현
------------------------ 이하 원글 ----------------------------
반갑습니다.
부산시청 기업유치과 컨택센터 담당자입니다.

문화공연 등에 대하여는 일정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제도를 각 회사별로 시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복지시책을 좀 더 확대할 수 있는 방안을 찿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이미용실, 성형외과, 이비인후과, 쇼핑시에도
상담사 카드를 내보이면 추가 할인을 받는 다든지 등등

필요한 복지시책이 어떠한 것이 있는지?
시책 시행에 대한 아이디어는?
상담사 근무환경에서 특별히 개선되어야 할 사항?

컨택네티즌들의 의견을 구합니다.
실명으로든 익명으로든 환영합니다.

상담사 복지향상으로 상담사 직업을 원하는 시민이 많아지고
그 결과로 더 많은 컨택센터가 유치되어 일자리가 더 더 많이 생길수 있도록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종사하는 우리가 관심갖지 않으면 발전은 없습니다.
즐거운 날들 만드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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