삊쓽쉶냼媛 삊쓽쉶냼떇 援먯쑁젙蹂 援ъ씤援ъ쭅 삊쓽쉶옄猷
 

 
홈 > 교육정보 >일반교육 정보
과정명 교육기관 교육 기간 교육
일수
교육
고용
보험
콜센터 사내강사 과정 한국능률협회컨설팅 2008.08.18 ~ 2008.08.20   3일 430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2009 CS실천 계획 수립 과정 한국능률협회컨설팅 2009.02.05 ~ 2009.02.05   1일 120
고객의 소리에 답이 있다, VOC 운영 및 활용과정 한국능률협회컨설팅 2009.02.06 ~ 2009.02.06   1일 120
콜센터 QAD Level-up 과정 한국능률협회컨설팅 2009.02.09 ~ 2009.02.10   2일 430
전략기획 수립 실무과정 한국능률협회컨설팅 2009.02.09 ~ 2009.02.11   3일 430
Logical Thinking 기획력 Training 한국능률협회컨설팅 2009.02.16 ~ 2009.02.17   2일 370
[강사양성] CS문화구축 한국생산성본부 2009.02.16 ~ 2009.02.17   2일 370
사업타당성 분석을 통한 (신)사업 개발 실무과정 한국능률협회컨설팅 2009.02.18 ~ 2009.02.20   3일 430
제17기 컨텍센터 매니지먼트 전문가 인증과정 한국능률협회컨설팅 2009.02.25 ~ 2009.05.15   80일 2,000
CSA기법과 내부통제 리스크관리실무 한국생산성본부 2009.02.25 ~ 2009.02.27   3일 470
고객만족도조사 분석전문가 한국생산성본부 2009.03.06 ~ 2009.04.03   29일 1,100
CS부서 관리자를 위한 리더십(서비스리더십) 한국생산성본부 2009.03.16 ~ 2009.03.18   3일 450
CS컨설턴트(민간자격증등록과정) 한국생산성본부 2009.04.17 ~ 2009.06.26   71일 1,800
고객감동 친절서비스(서비스기본)/부산 한국생산성본부 2009.04.27 ~ 2009.11.25   213일 480
CS부서 관리자를 위한 리더십(서비스리더십) 한국생산성본부 2009.06.08 ~ 2009.06.10   3일 450
[강사양성] CS문화구축 한국생산성본부 2009.06.29 ~ 2009.06.30   2일 370
CSA기법과 내부통제 리스크관리실무 한국생산성본부 2009.08.26 ~ 2009.08.28   3일 470
CS컨설턴트(민간자격증등록과정) 한국생산성본부 2009.10.09 ~ 2009.12.11   64일 1,800
[강사양성] CS문화구축 한국생산성본부 2009.10.15 ~ 2009.10.16   2일 370
고객감동 서비스혁신(서비스중고급)/부산 한국생산성본부 2009.10.26 ~ 2009.10.28   3일 480
CS부서 관리자를 위한 리더십(서비스리더십) 한국생산성본부 2009.12.07 ~ 2009.12.09   3일 450